밤하늘별의 블로그

god박준형♥김유진 지독한 짝사랑 한국말 본문

카테고리 없음

god박준형♥김유진 지독한 짝사랑 한국말

밤하늘별9804 2020. 3. 8. 23:42

특유의 유머
특유의 방언영어로..

52세 딸 바보 아빠!
예능 일상을 통해 웃음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주며 나이에 상관없이

육아 교육에 강한 의지를 보이는 등.. 노력하는 아빠에게서 딸 주니가

아빠를 전혀 알리 없듯.. 주니와 소통불가일때도 더러있다고ㅋㅋ
딸 주니가 엄마만 찾을 때 서운한 감정을 감출 수 없다고..

지독한 일방적인 사랑이라서~
대한한공 승무원으로 13세 연하의 미모를 자랑할만한 김유진 주니 엄마.
한국계 미국인 래퍼 박준형 딸 박주니.
유쾌한 가족이 미친 예능감 친근한 이미지로 함께하며

그냥 웃긴다는 것 하나로 보면 정말이지~

 싸갈쓰~ㅋㅋㅋ
바갈쓰~ㅋㅋㅋ
누구한테 한국말 배운거야ㅋㅋㅋ
한국말 서툴어 영어도 거의 은어고 억양도 강하고 그냥 독특하다..
다 자기 스타일로 말하고ㅋㅋ
예전에 안통하던 것이 개그 수준에~! 유머스럽~!
또한 방송에는 촬영중에도 변함없이 썬글라스와 함께..
jtbc 와썹맨 웹예능
와썹맨과 구독자의 이름으로 강원도 지역의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NGO인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피해를 입은 아동과 가정들을 위해..

와썹맨이 작년부터 진행한 프로잭트의 일환이다.

2018년 12월 '콘텐트에  쏟아진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함께 나누자'라는 박준형의 제안으로

기부금 마련 프로젝트를 진행한바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