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별의 블로그

코로나 피싱 조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피싱 조심😣

밤하늘별9804 2020. 2. 28. 20:09

신천지 교회 사람들이 집집마다 문을 두드리고 마스크를 나눠주는 봉사자라고 하면서 바이러스를 전파한다고 합니다

다들 조심하시고 모르는 사람에게는 절대 문 열어주지 마세요.

참 나쁜놈들 너무 많네요
방금전 저 아는 동생에게 전화받은 내용입니다.
오늘 코로나 피싱 당했다네요
문자로 대구 코로나 확진 내용이 와서 클릭했는데 바로 은행계좌에서 통장전액이 인출되었다고 합니다.
신한은행계좌였구요
오늘 대구 북부경찰서에 신고하니 오늘 대구북부경찰서에만 접수된게 58건이라 합니다
신한은행에서 기업은행으로 넘어갔다네요
문자나 SNS상에서 링크 절대 클릭하지마세요
진짜로 저가 방금전 통화한 내용입니다ㅠㅠ
퍼온 내용아닙니다

"대구확진자 첫사망 "
메세지 온거 누르면 통장계좌까지 싹 정보빼간다 하네요
지인이 당한 내용이라네요. 모두들 당하지 않기를

친구한테 받은 메세지인데 다들 조심하라고 보냄요ㅜ
코로나 문자 절대 열어보면 안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