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별의 블로그

안영미 김구라 환장의 케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안영미 김구라 환장의 케미♡

밤하늘별9804 2020. 3. 14. 17:39

김구라 선배로써 안영미 잘 받아주고 살려줌.. 둘의 케미가 발랄 상큼.
김구라씨 덕이라는 소리에도 겸손하게 반응한다.
자기 주관도 뚜렷하고 개콘 때보다 더 발전되어 안영미 클라쓰가 느껴진다.
까~다로운 것도 아니고 깨대로워 죽겠대 ㅋㅋㅋ
게스트에 대한 리액션 엄청 살려줌..
헐~랭~방~구~ㅋㅋㅋ 상대방 충격받는게 웃겨 ㅋㅋㅋ
남 면박주고 무시하는 김구라씨. 안영미씨 때문에 김구라 라스에서 관종으로 캐릭터 바뀜.ㅋㅋㅋ
가식이 가득한 것보다 솔직하고 연출되는것 싫어하는 듯... 시청자가 원하는 방향 결국 방송사 입장에서도 나쁠게 없다.
안티팬들도 팬이다. 다 보고있다는 것. 시청률은 올라가고~아들 동현이에겐 능력있는 아빠둔것도 동현이 스펙이다.ㅎㅎㅎ

안영미 셀럽파이브 걸그룹으로 나올때 이뻐서 깜짝놀랐는데 ㅋㅋㅋ 못생긴건 아니고

얼굴도 작아서 꾸미면 이쁜 얼굴.~0~

김숙 박나래 신봉선씨 비슷한 과이고 안영미는 여자로서 매력적인 얼굴.

소극적인 성격에 보통때는 조신하다는 소리를 듣는다.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안영미 별 재미가 없다! 일부러 웃길려고 억지스럽다..!! 판단은 자유?!

솔직히 개그는 취향 따라~~~~ 너무 내 스타일이 아니야!!! 근데 열심히 해서.

안영미씨 때문에 라스에 출연하게 된 양준일씨. 팬심도 담겨 정말 끼가 넘치며 용기가 대단하다.

놀랍다 칭찬 릴레이로 격려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