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별의 블로그

마동석◇2020년 새로운 작품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마동석◇2020년 새로운 작품

밤하늘별9804 2020. 3. 20. 23:34

본명은 이동석~미국서 이종격투기 개인트레이너로 활동했었다..^^
~미국 시민권자로
한국계 남자배우가 마블 스튜디오 영화에
나오는건 처음이다..^^~이터널스 영화!!
- 한국배우 최초로 마블의 천상 세계에서 첫주연배우 안젤리나졸리와 연기호흡..기대된다.
이터널 종족이 악당과 싸우는이야기..
마동석은 초인적인 힘을 가진 길가메시역을 맡는것으로 알려졌다..
-악역들이 스스로 기절당하는 방법!?ㅎㅎ
마동석한테~아가리를 턴다~~ㅋㅋㅋ

액션배우에게 질문이있다!!
액션만 하는이유??
~힘들었던 시절..맺었던 인연들이 소중하고
그때 찍었던 저예산 영화들의 경험치가 쌓여서
'범죄도시'같은 좋은 영화를 만날수있었다고 말했다..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바쁜 스케줄^^♡
헐리우드 ~~배우들과 인증샷 ㅋㅋㅋ

 마동석은 코로나19 .. 1억 기부행렬~
-기부천사이다..
2020년11월개봉작!!이터널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