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별의 블로그

김원준 뱀파이어48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원준 뱀파이어48

밤하늘별9804 2020. 3. 17. 18:15

노래방 인기곡~
너없는 동안 (응답하라 1988 삽입곡) 쇼
모두 잠든 후에 당시 19세때 만들어진 곡으로 인기짱! 외모 가창력 작사 작곡.

잘생기기만 한 것이아니라 에너지와 재능. ㅋㅋㅋㅋ
치마입고 나와서 쇼킹! (스커트 패션 유행 선두자)
얼굴 때문에 노래 실력 가창력 과소평가.
참 말이 많다 ㅋㅋㅋ
그러나 라이브도 일품, 얼굴도 원탑 보이스도 원탑.
김원준은 지금까지 본인이 만든 히트곡들~저작권 수입이 계속 들어오고,

건물주이기도 하다.
자수성가로 성공한 연예인. ~힘든 부도를 겪은 후 재기해 성공한 가수! 표본이 된다.
의사의 가업을 이을 만한 막내아들이...
역시 음악! 재능이 따로 있다는 것이 증명됐다.
그러고 보니 김원준, 양준일씨 닮았다는 느낌이 들어서 ㅋㅋ 나만 그런가~
"데뷔 동기 양준일, 바빠서 날 안만나줄것" (슈돌)
인연을 공개했다 ㅋㅋㅋ

 싱어송라이터 자연미남! 국민가수가 아내 이은정 검사를 만나

슬하에 딸 예은이를 낳아~ 예쁘게 잘 키우고 일상을 자연스럽게 공개했다.
이은정 검사로 소개된 예은이 엄마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연예인급 외모을 가지고 있으며

14살 차이 대검찰청에 있는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법무 연수원에서 검찰수사 실무교육 등을

검사가 되기 위한 직무 교육과 공직 윤리, 인성 교육 등을 이수 한뒤 3개월 동안 일선 검찰청에서

검사 실무 수습 교육을 받았다.
김원준 48세 실화?? 연예인 하려고 태어난 사람들이 있다ㅋㅋ 지금 모습도 너무 멋지고

마인드가 아름답게 나이들어가는 멋진 뮤지션이다.
불후의 명곡 전설.
슈가맨 등 판듀 왕년의가수특집으로 나왔으니 이제 히든싱어 모창만 남았다~
김원준의 팬 신지! 팬클럽 회장 출신~ 천하의 신지도 다소곳하게 만드는 남자.♡

Comments